UPDATED. 2021-11-19 17:30 (금)
한국에 사마리안의 메세지를 전하는 사마리안퍼스코리아
한국에 사마리안의 메세지를 전하는 사마리안퍼스코리아
  • 망고포스트(mangopost)
  • 승인 2021.03.1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마리안퍼스 한국 지부...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한국에 활발한 활동 계획
News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amaritanspurse.or.kr
[전 세계 고통받는 이들 위한 '사마리안퍼스'] - CGM 투데이
http://news.cgntv.net/player/home.cgn?c=401&v=147945&y=2021&m=03

 

 누가복음 10장 30~37절은 예루살렘에서 여리고로 가는 도중 어느 사람이 강도를 만나 위험에 처했을때 제사장과 레위인은 보았지만 피해서 지나가지만, 지나가던 사마리아인은 그를 치료해주고 주막까지 동행 후, 주인에게 돌봐달라 부탁하고 치료비까지 지불하겠다고한 사건을 예수님이 율법사에게 자비를 베푼 자가 누구냐 묻고 "너도 이와같이 하라"고 말씀하신 내용이 실려있다.

 사마리안퍼스는 선한 사마리아 인의 이야기를 통해 1970년부터 그리스도의 명령을 따라 전 세계의 전쟁, 빈곤, 질병, 자연재해, 기근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우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있다. 사마리안퍼스는 6.25 전쟁 이후 한국에 구조활동을 수행한 밥 피어스 선교사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설립한 사마리안 퍼스는 지난해 아시아 지역 최초로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한국지부를 열고 한국에 선한 사마리아 인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사라미안퍼스는 21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긴급 재난 대응 보건의료 지원에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COVID-19에도 전 세계에서 활발한 구호활동을 펼쳐왔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라는 캠페인을 진행하여, 후원자들이 직접 선물상자를 포장하고, 이 선물상자를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나아가 상자를 받은 어린이들에게 지역 내 교회에서 제자훈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복음을 전파하였다. 

 크리스마스 차일드 캠페인은 지난해 전 세계에서 약 910만 개의 선물상자가 모였고, 그 중 한국은 2,934개의 선물을 모았다. 이 캠페인에는 36개의 교회와 단체가 참여했으며, 선물은 몽골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었다.

 사라미안퍼스 코리아 브라이언 그래샴 OCC 디렉터는 "목회자들이 기본적으로 더 많은 선물상자를 보내달라고 요청한다."라고 말하며 선물상자를 보내는 것은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이라 말했다. 그리고 더 많은 선물상자를 모으고 보내는 이유로 '예수님이 전하신 지상명령'과 '대계명'으로 꼽았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앞서 말한 두가지 이유를 바탕으로 현재 내전으로 혼란스러운 에티오피아에 긴급식량을 지원하는 등 활발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출처 : http://news.cgntv.net/player/home.cgn?c=401&v=147945&y=2021&m=03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